728x90



알렉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마존에 들어가야한다. 먼저 로그인을 해야한다.





아이디가 없으면 당연히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회원가입은 다 할수 있는 것이므로 따로 설명하지 않겠다.






위의 움짤을 보면 대충 뭐하는지는 알 수 있지만 컴이 386에 필적해서 고화질 움짤을 출력할 수 없는 분을 위해서 설명하자면

우측 상단에 Sign In을 누르고 Alexa를 누른후 왼쪽 Alexa Voice Service의 Get Started를 누르면된다.





우측상단에 보면 Register a Product가 있다. 말그대로 물건을 등록하는 것이다.

Device를 선택해주자.





이제 이런 창이 나타난다. 회사 이름은 수정할수 없으므로 신경쓸 필요가 없다.

여기서 Device Type ID는 후에 쓰므로 반드시 기록해놓는다.

Display Name은 크게 중요하지 않다.

다 적고 Next를 누르자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빈칸을 채워야하는데 뭘 해야할지 가르쳐 주지않는다.

정말 불친절한 사이트이지만 위에 보면 select security profile이라는 리스트가 존재한다.





누르면 내가 만든 프로파일을 선택할 수 있다. 필자는 이미 만들었지만 아마 이걸 보시는 분들은 이게 처음 일거다.

걱정할거 없다. 같이 만들어 나가자.

Create a new profile을 선택한다.





들어가면 프로파일 이름과 그에 대한 Description(설명)을 적어라고한다. 적고 Next를 누르자.





그러면 자동으로 3개가 채워지는데 이 중에 Client ID와 Client Secret은 기억해두자.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리 없듯 사람은 Next를 지나치지 않고 누르는 습성이 있다,

그러면 안된다. 아직 Web Setting을 하고 넘어가야한다.





웹세팅을 누르면 Add Another이 두개 보인다. 둘다 채워 넣어야 한다, 이것은 아무거나 적지말고 아래의 것을 적자.


Allowed Origins:https://localhost:3000
Allowed Return URLs:https://localhost:3000/authresponse





다 적었으면 이제 Next를 누르자.





이제 Category와 Description을 작성하고 나머지에 No로 체크(Yes로 해도된다. 메일받고싶으면 이걸 체크하자.)하고 제출하자.





이렇게 등록되면 완성이다.





'Software > Alexa' 카테고리의 다른 글

[Alexa] Alexa설치  (0) 2017.06.10

+ Recent posts